팝업닫기

ICT Polytech Institute of Korea

ICT의 무한한 가능성을 당신의 가치로!

동문회소개

정기총회

총회는 정기총회와 임시총회로 나뉘며 정기총회는 매년 6월에 개최한다.

이사회

이사회는 50여명으로 구성되며 정기이사회와 임시이사회로 구분하고 정기이사회는 회계년도 내에 초도이사회와 종도이사회를 개최한다.
이사회는 총동창회의 중요사업계획 및 예산,결산안 심의, 총회에제출할 안건 및 소집에 관한 사항, 기타 총회로부터 위임받은 사항을 심의, 처리한다.

ICPC포럼

각계 각층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문들이 모여 경제,사회,문화 전반에 걸친 다양한 강연을 통해 현대를 살아가는 구성원으로서 의식을 고양하고 변화하는 사회 흐름에 맞춰 동창회 및 학교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동문들간의 유대감을 강화한다.

동문의 날

동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이며, 매년 10월에 열린다. 선,후배 동문이 함께 하는 즐거운 장으로써 모교와 동문회를 빛낸 동문에게는 [자랑스런 동문상]을 수여하기도 한다.

모교 방문의 날

변화 발전 된 모교를 동문들이 방문하여 ICPC인으로서의 자긍심을 높이고 애교심 함양 및 학교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한다.

장학금

후배들의 학구열을 높이고 우수한 인재발굴을 위해 매 년마다 장학금을 지급한다.

동창회관 건립기금

동문들의 독자적인 공간을 확보하여 각계 각층에서 활동하는 동문들과의 유대감을 높이고 동문들이 필요할 때마다 공간을 대여함으로써 사회적 활동을 보장하고 학교에 대한 자긍심과 발전에 기여한다.

동창회보

정기적 발행을 통해 총동창회 활동 및 동문소식, 모교소식등을 동문들에게 알린다.

모교지원사업

대학발전위원회 참여 및 학내 단체와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하여 모교가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