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닫기

ICT Polytech Institute of Korea

ICT의 무한한 가능성을 당신의 가치로!

회비납부안내

회비안내

총동창회의 발전과 사업에 적극 후원하여 주시는 동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동문들께서 납부해주시는 동창회비는 년 2회 발간되는 동창회보의 제작 및 발송, 동문들의 우의 증진과 연대 강화, 학교발전을 위한 총동창회의 각종 활동 등 총동창회의 발전을 위한 소중한 재원으로 쓰여지고 있습니다.
총동창회는 앞으로 동문들께서 정보통신대학인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사업과 활동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동문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재학생 4명

회비목록
연회비 내용 금액
연회비 매 해 납부하는 회비입니다.
10년 회비 매년 연회비 납부가 번거로우실 경우 10년회비로 한차례만 납부하셔도 됩니다.
이사회비 총동창회 이사로 선임된 경우 2년 임기 동안 이사회비를 납부하시게 됩니다.
이사회비는 총동창회와 모교의 발전을 위한 여러 사업의 재원으로 쓰입니다.
특별회비 동창회관 건립기금. 장학금, 후원금등 특별한 명목으로 사용되는 회비입니다.

회비 납부방법

지로임금

일년에 두차례 동창회보와 함께 보내드리는 지로용지를 이용하여 가까운 시중은행, 농협, 수협, 우체국 수납창구에 납입하면 됩니다. 또는 각 은행 창구에 비치된 MICR 지로통지서를 받아 지로번호를 기재한 후 통신란에 재학시 학번, 성명, 주소, 학과, 졸업년도, 연락 전화번호를 기재하여 납입하시면 됩니다.

무통장입금

각 은행 창구에 비치된 무통장입금 신청서를 작성하여 아래의 계좌로 직접 송금하여 주시면 됩니다. 단, 반드시 송금인난에 동문 본인의 이름과 학과, 입학년도, 졸업년도, 회비구분을 기재하여 주시고(기재예: 보내는 사람-홍길동, 국문01학번), 입금 후 총동창회 사무실로 연락하여 자신의 이름과 학과, 학번을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통보가 없으면 회비 납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계좌번호 : 00은행 000-000000-00000 - 예금주 : 한국정보통신대학